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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의약품 마케팅 전략 No.2 [일본어판]
◇발행처: FKJ    ◇발행일: 2020년 07월   ◇가격: ¥160,000[Print] ¥170,000[CD[데이터]] ¥190,000[Print+CD[데이터]]    ◇페이지수: 320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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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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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2020 의약품 마케팅 전략 No.1 

Ⅰ. 종합 분석 1
 1. 2019년도 총 매출 · 의료용 의약품 매출 3
 2. 국내 계열회사의 의약품 매출에서 차지하는 상위 2영역 매출 · 비율 및 국내 실적과 상관 5
 3. 국내 계열회사의 의약품 매출에서 차지하는 상위 3제품 매출 · 비율 6
 4. 국내 계열회사의 MR 체제에 대한 기업 분석 9
 5. 국내 계열회사의 MSL 체제 분석 11
 6. 제휴 판매 동향 13
 7. 국 내외 개발 품목 수 14

II. 기업 사례 15
[A 개표 편]
 1. 다케다 약품공업 17
 2. 아스텔라 스 제약 32
 3. 다이이찌 산쿄 45
 4. 타나베 미츠비시 제약 56
 5. 자이 67
 6. 제약 78
 7. 타이호 약품공업 87
 8.
Kyowa Kirin 94
 9. 대 일본 스미토모 제약 103
 10. 시오노 기 제약 113
 11. 小野 약품공업 123
 12. 산텐 제약 136
 13. 타이쇼 제약 (다이쇼 제약 포함) 144
 14. 히사미츠 제약 151
 15. 杏林 제약 156
 16. Meiji Seika
Pharma 163
 17. 持田製 제약171
 18. 아사히 화성
Pharma 178
 19. 興和 185
 20. 테이진
Pharma 191
 21. 科研 제약 199
 22. 日本新薬 205
 23. 鳥居薬品 212
 24. 키세이 약품공업 218
 25. EA
Pharma 226
 26. 제리아 신약공업 232
 27. 마루호 237
 28.
Nobel Pharma 243

[B 개표 편] 251
 1. Symbio 제약 253
 2.
Orphan Pacific 257
 3.
Theoria Pharma 259
 4.
Solasia Pharma 262
 5.
Oncoris BioPharma 265
 6. そーせい 268
 7. 라쿠오리아 신약 271
 8. 온코 세라피 과학 275
 9. LTL
Pharma 278
 10.
Sanbio 282
 11.
Helios 285
 12.
Anges 287
 13.
Takara 291
 14. 후지필름 토야마 화학 294

[C 관련 기업 편] 299
 1. IQVIA
Services Japan 301
 2.
ApoPlus Station 304
 3.
Sineos Health 307
 4.
EP Pharmaline 309
 5.
Simic Ashfield 311
 6.
M3 Marketing 314
 7.
Bell System 24 (formerly BI Medical) 317
 8.
EP Force 320

 

Title: 2020 의약품 마케팅 전략 No.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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