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문의: 02 703 5000        
all of these words any of these words
2019년판 자연계 오가닉 화장품 마케팅 총 귀감 [일본어판]
◇발행처: YAN    ◇발행일: 2019년 11월   ◇가격: ¥120,000[PDF] ¥120,000[Print] ¥150,000[Print+PDF]    ◇페이지수: 363쪽   
-> 전체보기
경박단소화에의 신기술 :신제...

50% 할인문의
info@oic.co.kr

목차
요약
목록으로 돌아가기      
 
    
조사 결과의 포인트

제Ⅰ장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시장 동향 분석
1.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시장 상황으로 조사 대상 범위
2. 주요 참가 브랜드 유형
3. 주요 인정 기준
4. 일본의 업계의 가이드 라인 제정
5.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시장 연표
6.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시장 규모 추이(2014~2018년도)
1) 총 시장
2) 코스메틱 총 시장의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시장 위치
3) 제품 범주별
4) 컨셉별
5) 유통 경로별
7.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의 카테고리 시장 비중(2018년도)
1) 제품 범주별
2) 컨셉별
3) 유통 경로별
8.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메이커 쉐어(2016~2018년도, 상위 25개)
1) 총 시장
2) 총 시장 점유율 목록
9. 참가 브랜드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 유력 브랜드 점포 수(2018년/2019년)
4) 프로모션 전략
10.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소매의 동향
1) 백화점
2) 세미 셀프 업태
(1) 이세탄밀러 메이크업&코스메틱
(2) 과일 개더링
(3) 아뮤즈 보테
(4)
애트 코스메틱 스토어
3) 자연 파·오가닉 코스메틱 전문점
(1)  매시 뷰티 랩"코스메틱 키친"
(2) SLJ"유기농 마켓"
11.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의 향후 시장 전망
1)도매 루트로 EC의 확대에 따른 채널 전략의 변화
2)메이크업, 헤어 케어의 확대에 의한 제품 카테고리의 다양화
3)일본의 업계의 가이드 라인 제정의 임팩트
12.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시장 규모 예측(2019~2023년도)
1)총 시장
2)컨셉별

제Ⅱ장 자연파 코스메틱 시장 동향 분석
1. 자연파 코스메틱 시장 상황
2. 자연파 코스메틱 시장 규모 추이(2014~2018년도)
1) 총 시장
2) 제품 범주별
3) 유통 경로별
3. 자연파 코스메틱 시장 비중(2018년도)
1) 제품 범주별
2) 유통 경로별
4. 자연파 코스메틱 메이커 쉐어(2016~2018년도, 상위 14개)
1) 총 시장
2) 총 시장 점유율 목록
5. 참가 브랜드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 유력 브랜드 점포 수(2018년/2019년)
4) 프로모션 전략
6. 자연파 코스메틱의 향후 시장 전망
1) 타 업종 기업의 신규 참가 증가에 따른 경쟁 심화
2) 약국과 버라이어티 스토어 등 도매 루트의 확대
3)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확대
7. 자연파 코스메틱 시장 규모 예측(2019~2023년도)

제Ⅲ장 오가닉 코스메틱 시장 동향 분석
1. 오가닉 코스메틱 시장 상황
2. 오가닉 코스메틱 시장 규모 추이(2014~2018년도)
1) 총 시장
2) 제품 범주별
3) 유통 경로별
3. 오가닉 코스메틱 시장 비중(2018년도)
1) 제품 범주별
2) 유통 경로별
4. 오가닉 코스메틱 메이커 쉐어(2016~2018년도, 상위 11개)
1) 총 시장
2) 총 시장 점유율 목록
5. 참가 브랜드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 유력 브랜드 점포 수(2018년/2019년)
4)프로모션 전략
6. 오가닉 코스메틱의 향후 시장 전망
1) 타사 제품과의 차별화를 도모하는 무기로 유기농 인증을 취득하는 기업의 증가
2) 안티 에이징·미백 등 기능성의 향상
3) 업무용 유통(미용실용)등 도매 루트의 확대
7. 오가닉 코스메틱 시장 규모 예측(2019~2023년도)

제Ⅳ장 유력 참가 업체의 전략 분석
1. 제품 브랜드 전략
2. 유통 경로와 과제 대책
3. 광고 및 판촉, 고객 관리 방법
4. 향후의 마케팅 전략

제Ⅴ장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원료 시장·수탁 제조 시장 동향 분석
1.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원료 시장
1) 시장 상황
2) 참가 기업 동향
(1) 원료 업체들
(2) 원료 상사
3) 시장 규모 추이(2014~2018년도)
2.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수탁 제조 시장
1) 시장 상황
2) 참가 기업 동향
3) 주요 기업 매출액 추이(2014~2018년도)

제Ⅵ장 유력 참가 기업의 사례 연구(27개)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업체편>(19개)
주식회사 I-ne
~2019년 3월, 퍼스널 라이즈 샴푸"My BOTANIST"를 발매.
주식회사 ACRO
~2019년 10월"THREE"의 "균형 잡기"라인을 코스모스 인증 취득으로 쇄신~
알펜로제 주식회사
~정평 상품"헤어 유제"이 샘플링 효과로 판매 개수 2할 증가.
주식회사 이온호 레스토
~인기의 "DOY시리즈"와 "캐머마일 시리즈"가 피부 관리를 견인~
주식회사 우에레다·재팬
~일본인의 기질과 기호에 맞춘 일본 한정품이 호조에 추이~
주식회사 코세
~"뉴욕 태생의 우이ー강 브랜드"라는 키워드에서 소구하~
주식회사사봉재팬
~가게 마련에 다시 주력, 인지 확대를 위한 대처를 추진~
쥬리ー크·재팬 주식회사
~2019년 9월 브랜드 최초의 콘셉트 숍을 오픈~
주식회사 죠은 마스터 오가닉 그룹
~제품·EC사이트·점포 등 종합적인 리뉴얼을 실시.
주식회사 애기(구:주식회사 월계수)
~사명 변경과 본사 도쿄 이전을 계기로 해외 시장 개척과 브랜딩 강화를 도모한다~
주식회사 생활 나무
~" 시어 버터""브랜드 버스 오일"이 호조로 스킨 케어, 버스 관련이 확대.
돌체, 비타·에센 츠이아ー리 주식회사
~프랑스에서 인기의 내츄럴 스킨 케어"콤당세 파리"미용 액체가 대호평~
주식회사 니ー루즈 야드 레메디ー즈
~아로마 펄스"여자 균형""메디테이션"을 가미 이치~
주식회사 하우스 오프 로즈
~앞으로 해외 전개를 고려하여(주)아이 스타일과 자본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
주식회사 마ー크스 앤 웹
~점포 스태프의 인력 확보 때문"근무지 제한 제도"를 도입.
멜우이ー타쟈퐁 주식회사
~헤어 케어"인디고 오일"시리즈를 제삼의 기둥에 육성~
주식회사 러시 재팬
~아시아 최대 규모인 새로운 플랫폼"LUSH신주쿠점"을 오픈~
라 린 재팬 주식회사
~2019년 1월, 사해의 미네랄 함유 새 시리즈"데드 시 미네랄 즈"를 발매.
록시땅 일본 주식회사
~2019년 2월에 최초의 메이크업 라인을 투입, 메이크업에 주력~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시장 주목 기업 편>(1개)
일본 로레알 주식회사
~ 새로운 전략을 펼치『 KIEHL'S SINCE 1851/용골 즈 』~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원료 기업 편>(2개)
한마음 하루 코스 주식회사
~부가 가치인 천연·기능성 원료를 제안, 부가 가치 상재의 확대 판매에 주력~
오리자 석유 화학 주식회사
~고 품질 고부가 가치 원료를 공급, 오개닉 하랄 시장 개척을 강화~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수탁 제조 기업 편>(2개)
주식회사 매너 ― 코스메틱스
~에코서트/코스모스 대응의 오가닉 코스메틱의 제조를 추진~
주식회사, 로트
~본사 공장에서 에코서트 인증과 코스모스 인증을 취득.

<자연파·오가닉 코스메틱 소매 기업 편>(3개)
주식회사 SLJ(유기농 마켓)
~프랑스에서 기대의 대형 신제품을 도입.
주식회사 매쉬 뷰티 랩(코스메틱 부엌 등)
~"셀 우오ー."의 출점이 가속하는 백화점 채널이 급속히 확대한다~
주식회사 미쓰코시 이세탄(뷰ー티아포세카리ー)
~내추럴&오가닉 아이템으로 " 아름다움과 건강"의 선구자로서 시장을 주도.

제Ⅶ장 주요 브랜드 목록(전 122브랜드)
rms beauty(아르 엠 에스 뷰티)
Awake(어웨이크)
AVEDA(아우에다)
AQUA·AQUA(액아・액아)
APOCOS(아포 코스)
amritara(암리 탈라)
ARGELAN(알제리 랜)
ARGITAL(알지탈)
AROMEDICA(아로메디카)
ANTIANTI(안티 안티)
ANNEMARIE BORLIND(앙네 마리 보링도)
YVES ROCHER(이우・로시에)
HIERBAS DE IBIZA(이에루바스 데 이 비자)
Aesop(이솝)
IN FIORE( 인 피오레)
Villalodola(우이라로도라)
WELINA(우에리나)
WELEDA(우에레다)
uka(우카)
URTEKRAM(서울 대구 램)
ESSENSITY(에센 시티)
F organics(엣 회 오가닉)
ETVOS(라 도당()
MiMC(엠 아이 엠시)
erbaviva(엘바 비바)
HERBORISTERIE(엘보우 리스테리아)
The organic Pharmacy(유기농 파머시)
organicBOTANICS(유기농 보타닉스)
AUBREY ORGANICS(오브리오가닉스)
Optimistic(오프티미스티쯔크)
L'ORACLE(오라클)
화밀 사랑(카미츠렝)
GamilaSecret(가미라 비밀)
Kiehles(키르 즈)
QUON(쿠온)
QUATTRO BOTANICO(콰트로 보타 니코)
KORRES NATURAL PRODUCTS(고 레스 내츄럴 프로덕트)
THE PUBLIC ORGANIC(더 퍼블릭 오가닉)
THE PERFECT ANCHOR(자・파후에크토앙카)
product(자・프로닥토)
THE BODY SHOP(자・보디쇼쯔프)
sabai-arom(사바이아롬)
SABON(사봉)
sara happ(사라 핫뿌)
Senders Perry(썬더스 페리)
SUNATURALS(산 내추럴즈)
geo organics(지 오 오가닉스)
Sierra Organica(시에라・오가니카)
Cigale Bio(시가 루비오)
SHIGETA( 시게 다)
LE CHATEAU DU BOIS(샤토·듀·보와)
Jurlique(쥬리크)
giovanni(죠우아은니)
JOSIANE LAURE(죠지앙느・로루)
john masters organics(죠은 마스터 오가닉)
SHIRO(시로)
Sinn Purete'(신 퓨루테)
simplicite(싱프리시테)
Zuii(즈이)
THREE(쓰리)
생활 나무
THAYERS(세이어즈)
CENTIFOLIA(셍티포리아)
화초 목과(소우카못카)
SODASAN(소다산)
Soaptopia(소프 토피아)
sonett(소네트)
davines(다우이네스)
chant a charm(장 스토어 매력)
diptyque(디프티쯔크)
Terracuore(테락오레)
THERME DI SALSOMAGGIORE(텔메 디 살소맛죠레)
do organic(두 오가닉)
Dr.Hauschka(닥터. 하우슈카)
DR.TAFFI(닥터 탓 피)
DR.BRONNER(닥터 브로나)
trilogy(트리 로지)
naturagrace'(나츄라그랏세)
NASEED(나시도)
NAPUR(나퓨루)
NEEAL'S YARD REMEDIES(니루즈 야드 레메디즈)
NUXE(닉스)
NATURE&CO(네이처 앤 코)
Nature's Gate(네이챠즈 게이트)
NEO NATURAL(네오 내츄럴)
PERFECT POTION(퍼펙트 포션)
herbfarmacy(허브 파머시)
HOUSE of ROSE(하우스 오프 로즈)
BAGER(바쟈)
HANA ORGNIC(하나 오가닉)
Pan~puri(팡퓨리)
Pubicare(퓨비케아)
FEMMUE(화뮤)
FIG+YARROW(피그앙도야로우)
PHYT'S(피츠)
PRIMAVERA(프리마우에라)
fleur de fatima(플뢰르도 파티마)
Provida(프로우이다)
babybuba(베이비 브바)
BOTANIST(보터 니스트)
MARKS&WEB(마크스 앤 웹)
MÁDARA(대구)
MAMA BUTTER(엄마 버터)
malie ORGANICS(마리에오가닉스)
MARTINA GEBHARDT(마르티나 게후할토)
made of Organics(메이도오브오가닉스)
medel(메델)
Melvita(멜우이타)
YUMEDREAMING(유메 도리밍)
YON-KA( 연 카다)
La CASTA(라・카스타)
RAHUA(라 우 가)
lavera(라우에라)
La Claree(라 쿠라 리)
LUSH(러시)
LALine(라 린)
RUHAKU(류백/루라.
reMio(래미오)
ROSE DE MARRAKECH(로즈도 마라케시)
L'OCCITANE(록시땅)
LOGONA(로고나)
YSK(와이 에스 앤 코)

Title: 2019년판 자연계 오가닉 화장품 마케팅 총 귀감
 
주의: 로그인 후 바구니에 담거나 구매해 주세요.      
 

 

오가닉 화장품
통신
전자
중공업
제약
화학
의학
환경
식품
방위산업
기타
   .
   .
   .
   .
   .
   .
   .
ID(email)
Password
비밀번호 분실 회원가입

Copyrightⓒ2019 OIC(Overseas Inform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04373 서울시 용산구 이촌로 1(GS한강에클라트) 1121호
E_mail : info@oic.co.kr Tel: 02-703-5000 Fax: 02-714-1109 /개인정보 취급방침